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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가 새로운 이동성 운동의 장점을 활용하고 악을 피할 수있는 방법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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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가 새로운 이동성 운동의 장점을 활용하고 악을 피할 수있는 방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3. 18:27
https://techcrunch.com/2017/11/01/how-cities-can-harness-the-good-and-avoid-the-bad-of-the-new-mobility-movement/?ncid=rss

9 월 말, 런던  대중 교통 수단 인 우버 (Uber)의 도시 면허증을 박탈 하면서 헤드 라인을 장식 했습니다. 결정을 따랐던 벽에서 벽까지의 범위는 더 이상 필요하다면 우리가 도시의 이동성 혁명의 첨단에 서있는 징표였습니다.

라이드 - 환영 시스템, 자동차 및 자전거 공유 네트워크, 여행 계획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혁신적인 서비스는 모바일 통신, 현금없는 지불 및 원격 모니터링의 발전을 활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서비스를 다양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편의성과 유연성에 감사를 표한다. 가장 기본적인 스마트 폰은 이제 5am에 일하거나 놀거나 공항에 도착하는 것이 화면을 두드리기만큼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모바일 및 네트워크 기술로 가능해진이 새로운 교통 수단 옵션에 직면 한 많은 지방 정부는 적응하기 위해 애를 먹었습니다. 비평가들은 규정, 안전 및 혼잡으로 인한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 음을 올바르게 지적합니다. 수십억 달러의 가치 평가 또는 엄청난 일자리 잠재력으로 흥미 진진한 헤드 라인을 만들지 만 도시 이동성 혁명의 진정한 가능성을 모호하게 만듭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 새로운 이동성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흥미 진진 할 수 있지만 기존의 대중 교통 옵션과보다 효과적으로 결합되고 활용 될 수있는 잠재력은 진정으로 변형 될 수 있습니다.

사실,이 새로운 이동성 서비스를 기존의 도시 교통 시스템에 통합하여보다 저렴하고 편리하며 환경 친화적 인 운송 수단을 제공 할 분명한 기회가 있습니다. 새로운 대중 교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미 70 개가 넘는 도시가 공공 운송 제품을 보강하고 대중 교통 비용 상승, 자산 고령화 및 빠른 승객 증가에 대한 압력을 완화합니다.

도시와 그 거주자는 잠재적 인 함정을 이해하고 피할 수 있다면 새로운 이동성 서비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도시 이동 연합 (Coalition for Urban Transition)이 주도한 새로운 이동성 서비스에 대한 최초의 글로벌 조사  에서 새로운 분석은 도시가 새로운 이동성 옵션을 평가하고이를 도시 교통 시스템에 통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공동 작업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있는 세 가지 특정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새로운 이동성 서비스는 대중 교통을 보완 할 잠재력이 있지만 교통 혼잡의 악화, 차량 사고의 증가, 공기 오염의 증가 및주의 깊게 관리하지 않으면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영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첫째, 역동적 인 여행 계획 및 발권 앱  개발자와 협력하여   승객에게 놀이기구를 계획하고 지불하는 완전히 통합 된 플랫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승객은 가장 편리하고 매력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모든 것을 하나의 장치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골라 응용 프로그램은 , 예를 들어, 로스 앤젤레스의 주민들이 비용, 시간, 칼로리 소모량 및 자가용 버스에 자전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송 옵션을 저장 배출량을 비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총 24 개의 운송 서비스 제공 업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부는 이미 앱을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둘째,   개인용으로 운영되는 전기, 주문형 미니 버스 를 다른 대중 교통과 통합하면 도시가 서비스 부족 비용을 줄이거 나 늘리거나 서비스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미니 버스는 빠르게 성장하는 많은 도시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RideCell  및 TransLoc 과  같은 회사   는 운송 기관이 자체 주문형 차량을 운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라우팅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도시는 여객 수요의 변동에 따라 즉석에서 노선과 용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셋째,   거주자가 저소득층 거주자 나 장애인을 포함하여 대중 교통 옵션에 대한 접근성이 부족한 지역의 대중 교통 버스를 왕복 하는 보조금 지급 . 이런 종류의 여러 프로그램이 이미 가동 중입니다. 예를 들어, 뉴저지의 한 마을은  기차역 근처에 주차장을 많이 짓지 않고 공동 라이딩에 보조금을 지급 하여 20 년 동안 500 만 달러 를 절약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새로운 이동성 서비스는 대중 교통을 보완 할 잠재력이 있지만 교통 혼잡의 악화, 차량 사고의 증가, 대기 오염의 증가 및주의 깊게 관리하지 않으면 다른 환영받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동성 서비스가 거주자의 실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전반적으로, 기존의 대중 교통 시스템에 이들을 적절하게 통합하는 것은 도시가 포착해야하는 기회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새로운 이동성 혁명 초기에 있을지도 모르지만 미래를 금지하는 대신 우리가 그것을 받아들이는 방법에 대해 창조적이어야합니다.

추천 이미지 : 모니카도 / 게티 이미지 아래 모니카도 라이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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