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고생한다
Instagram Stories와 WhatsApp Status는 300M 사용자를 대상으로 거의 2X Snapchat 본문
Instagram Stories와 WhatsApp Status는 300M 사용자를 대상으로 거의 2X Snapchat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1. 3. 18:27https://techcrunch.com/2017/11/01/instagram-whatsapp-vs-snapchat/?ncid=rss

Instagram과 WhatsApp의 Snapchat 클론이 느려지지 않습니다. 오늘 페이스 북의 CEO 인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는 Instagram Stories와 WhatsApp Status를 발표하면서 현재 매일 3 억명의 적극적인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6 월의 Instagram 은 2 억 5 천만 에서 7 월 에는 WhatsApp가 증가했습니다 . Snapchat의 전체 앱은 일일 1 억 7 천 3 백만 명의 사용자 만 있기 때문에 원본 크기의 거의 두 배가 됩니다 . 주커 버그는 오늘 러시아 선거 간섭의 그림자에도 불구하고 기록적인 매출과 사상 최고가를 기록한 페이스 북의 3 분기 실적 발표에서 새로운 통계를 발표했다.
Instagram Stories, Facebook Stories 및 Messenger Day를 포함한 대부분의 Facebook 제품에는 자체 증강 현실 얼굴 필터가 있으므로 이제 Snapchat에서 일정 수준의 기능 패리티를 달성했습니다. 즉, 향후 Snap 로드맵이 적어지면서 혁신이 더 많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우리가 볼 수 페이스 북은 Snapchat에서의 Bitmoji 복사 개인화 된 아바타와 스냅지도 위치 공유 기능을 . 예를 들어, Instagram은 방금 Superzoom을 실행하여 비디오에 극적인 확대 기능을 추가하고 Stop Motion 기능을 테스트합니다.

Instagram Stories
주커 버그 (Zuckerberg)는 비디오를 중심으로 커뮤니티를 육성하는 것은 페이스 북의 커다란 추진으로 보였다. 회사의 애플 리케이션에서 시간 낭비에 집중하는 것에서 "시간을 낭비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주커 버그 (Zuckerberg)는 "연구 결과, 소셜 미디어에서 친구와 가족은 더 의미가 있으며 우리의 행복을 위해 좋을 수 있습니다. 그 시간은 잘 보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단지 수동적으로 콘텐츠를 소비하면 덜 사실 일 수 있습니다. "

WhatsApp 상태
Instagram Stories와 WhatsApp Status는 친한 친구가 보통 보게되는 피어 - 투 - 피어 비디오이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제작 된 전문적으로 제작 된 콘텐츠가 할 수없는 방식으로 Facebook 앱의 커뮤니티 느낌을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은 또한이 짧은 클립을 강렬하게 보았습니다. 페이스 북이 이제 Instagram Stories 사이에 삽입하는 광고에 보탬이 될 수 있습니다.
Instagram의 5 억 명의 일일 활성 사용자 중 절반 이상이 Stories에 있으며, 이것이 앱의 미래가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아이디어는 Instagram이 Stories의 큰 미리보기 타일을 피드 중간에 삽입하여 사용자가 볼 수있게 해줍니다. 사람들이 가끔 매력적인 장면을 영구적으로 게시하거나 빠르게 스크롤하려는 경우 스토리를 사용하면 일일 제작과 더 긴 시간의 소비를 유도 할 수 있습니다. Snapchat이 아이디어를 개척했을 수도 있지만, Instagram은이 현대적인 형태의 소셜 미디어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이미지 : Bryce Durbin / TechCrun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