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고생한다
YouTube는 Ticketmaster와 협력하여 아티스트의 비디오 페이지에 콘서트 티켓을 판매합니다. 본문
https://techcrunch.com/2017/11/14/youtube-partners-with-ticketmaster-to-sell-concert-tickets-on-artists-video-pages/?ncid=rss

YouTube는 오늘 발표 구글 소유의 비디오 네트워크 예술가 'YouTube 동영상 페이지에 직접 콘서트 티켓 및 여행 정보와 팬을 연결하는 볼 티켓 마스터와 제휴를. 오늘부터 YouTube는 동영상 설명 아래 YouTube 동영상에서 수백 명의 아티스트가 곧 미국 투어 일정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추가 된 통합에는 가장 가까운 쇼 및 다가올 투어 날짜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기본적으로 처음 몇 개의 날짜 만 표시되지만 사용자가 날짜를 더 멀리보고 싶으면이 목록을 클릭하여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목록 옆에는 '티켓'버튼이 있습니다.이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Ticketmaster의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되어 구매하게됩니다. 이 경험은 웹과 모바일 모두에서 작동하지만 플랫폼에 따라 조금 다르게 보입니다.
YouTube는이 Ticketmaster 통합에 착수하기 전에 사이트에서 티켓팅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을 실험 해 왔다고 말합니다.
현재는 북미 지역에서 Ticketmaster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아티스트와 만 만날 수 있습니다.하지만이 계획을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확대 할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아티스트 - 팬 연결에 중점을 둔 다른 계획 기능 중 첫 번째임이 틀림 없음을 암시하지만이 계획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Spotify가 스트리밍 시장을 떠나는 시점에 Spotify는 특히 데이터 대시 보드 및 아티스트 프로필, 재생 목록 업데이트 및 통계 확인을위한 기본 앱 등 을 통해 아티스트 플랫폼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한편 Apple Music 은 아티스트 업데이트를위한 소셜 피드 인 Connect와 아티스트 - 팬 연결을 시도하고 실패했습니다 .
그러나 Ticketmaster의 거래는 YouTube에 독점적 인 것이 아닙니다. 작년 에 Spotify와 티켓 판매를 통합 했으며 Ticketmaster는 Facebook을 통해 판매 합니다 .
더 큰 유스 케이스 중 하나가 음악 검색 및 스트리밍 인만큼 YouTube 전용 라이브 앱을 보유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동영상 스트리밍은 YouTube Red 의 일부로 패키지화되어 있기 때문에 YouTube에서도 실시간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신청. YouTube는 또한 매월 15 억 명의 로그인 사용자가있는이 티켓을 판매 할 대규모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있어 엄청난 수의 온라인 음악 팬에게 Ticketmaster 콘서트를 제공합니다.
아마도 유튜브를 통해 시작된 티켓 판매에 대한 수익 공유 협정이 여기에 있지만 회사에서는 말하지 않았다. 우리는 회사 간의 사업 제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YouTube에 전달했으며 "우리는 거래 조건을 공개하지 않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새로운 경험은 VEVO 페이지와 아티스트 채널을 의미하는 YouTube의 아티스트 공식 뮤직 비디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목록은 YouTube 데스크톱에 표시되고 웹 및 모바일 앱 경험은 동영상보기 페이지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