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고생한다
Snap은 자사의 광고 기술을 높이기 위해 Metamarkets를 $ 100M 미만으로 인수했습니다. 본문

으로 스냅 , Snapchat에서의 모회사, 그 분기 실적을보고하도록 기어 다음 주 이 회사는 광고를 자사의 주요 사업 라인을 강화하는 몇 가지 움직임을하고있다처럼, 그것은 보인다.
TechCrunch는 회사가 마케팅 실적을 측정 할 수있는 데이터 대시 보드와 같이 마케팅 담당자에게 프로그래밍 방식의 광고 데이터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광고 기술 업체 인 Metamarkets 를 인수했다고 전했습니다 . 프로그래밍 방식의 데이터를 다른 앱으로 가져 오는 API. 교환을위한 재고 발견 및 입찰 모니터링.
데이터 도구를 사용하는 클라이언트는 대형 (테크 크런치 (TechCrunch)뿐만 아니라 야후와 AOL의와 허 핑턴 포스트를 소유) 트위터와 선서 등의 매체 특성, 마케팅 대시 보드 Nanigans 많은 등 더 .
Snap이나 Metamarkets 어느 누구도 코멘트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지만 두 출처가 우리에게 거래를 확인했습니다. 한 전직 직원은 합병 합의 및 계획이 10 월 24 일에 일어났다 고 말한 거래에 대한 주가 경고를 받았다. 두 번째 확인은이 거래에 근접한 출처에서 나온 것으로 이번 인수는 1 억 달러 미만이라고 밝혔다.
두 번째 소식통은 Metamarkets가 수익성이 있으며 현재 수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거래의 일부로 회사의 기존 비즈니스가 어떻게되는지 분명하지 않습니다.
Metamarkets 2010 이후 주변왔다, 제기했다 다만 $ (58) 만 달러 아래 에서 투자자 코 슬라, 진정한 벤처, 데이터를 포함하는 단체 (Metamarkets CEO 마이크 드리스콜은 또한 여기서 파트너 ), IA 벤처, AOL 벤처 등의 수.
2016 년 1 월 스냅이 광고 회사를 인수하여 자사 플랫폼 용 광고 구매 자동화 방법에 대한 사내 팀을 강화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음을 상기 할 수 있습니다. Recode는 Shortlist 중 Metamarkets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 보고서가 정확하다면 22 개월이 지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번 인수는 두 가지 흥미로운 주제를 강조합니다.
첫 번째는 광고 비즈니스를 구축하려는 Snap의 지속적인 노력입니다. 지난 분기 에, 회사는 분석가의 계획을 빠뜨린 광고로 인해 매출 1 억 8,160 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이야기는 그 실적 보고서와 함께 종료되지 않은 : 몇 주 전에 마케터는에 스냅의 전체 광고 수익에 대한 전망치를 수정 $ (774) 만 달러 의 이전 평가에서 내려, $ (1) 억 인해 둔화 사용자 성장의 일부. (Snap은 지난 분기 Snapchat의 일일 활성 사용자 수를 줄이기도했으며 8 월 현재 1 억 7300 만 명에 달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읽을 수있는 한 가지는 스냅이 페이스 북의 Instagram과 같은 경쟁에서 특히 사용량을 늘릴 수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아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회사는 광고 및 기타 마케팅을 제공하는 사용자에게 더 나은 도구를 개발해야합니다.
놀랍게도, 회사는 지난 분기에 광고 플랫폼을보다 자동화하기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입찰 경매 모델로 전환 할 것이라고 발표 했으므로 Metamarkets와 같은 인수가 큰 전략으로 어떻게 활용 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연히도 2016 년 1 월에 언급 된 다른 잠재적 인수는 입찰 플랫폼 Beeswax 입니다.)
Snap이 마케팅 담당자에게 더 나은 도구를 제공 할 수 있다면 Snapchat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Metamarkets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Snap은 자체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속성 전반에 걸쳐 분석 대시 보드로 나타낼 수있는 기회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것은 트위터의 MoPub 인수에 대한 전략이었습니다.) 그리고 Metamarkets의 기존 고객과 Snap 간의 공동 작업을 가능하게합니다.
광고 기술 및 마케팅 도구를 구축하기위한 Snap의 전략에 해당하는 다른 인수에는 Placed , Flite 및 Vurb가 포함 됩니다.
여기서 강조할만한 두 번째 주제는 온라인 광고 세계에서 페이스 북과 구글의 지속적인 우위입니다.
수십억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있는 Metamarkets가 오늘날 미디어 및 프로그래밍 광고의 더 큰 이름 중 일부와 협력하면서 수익성이있는 회사는 가격보다 훨씬 비싸지 않은 가격에 팔리고 있습니다 VCs에서 제기.
"구글과 페이스 북의 과다한 붕괴로 인해 미래의 성장과 혁신이 감지 될 여지가 거의 없기 때문에 벤처 캐피탈과 인수자는 수익이나 기술을 광고 공간의 위쪽으로 가치를 잃지 않는다"고 한 관찰자는 말했다.
이는 오늘날이 회사들 사이의 불균형이 얼마나 큰지를 말해 주지만, 잠재적 경쟁자들과 경쟁 할 수있는 기회를 찾으려는 사람들에게는 기회의 희미한 빛이 될 수도 있습니다. 돈이있는 곳에 데이터가 있다면, 경쟁의 이름으로이를 통합하는 더 많은 방법을 제공하는 것이 한 가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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