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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제안 된 세금 계획은 7,500 달러의 전기 자동차 신용을 죽일 것이다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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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제안 된 세금 계획은 7,500 달러의 전기 자동차 신용을 죽일 것이다

smallbutdeep 2017. 11. 4. 07:53
https://techcrunch.com/2017/11/02/that-proposed-tax-plan-would-kill-the-7500-electric-vehicle-credit/?ncid=rss

하원 공화당이 제안한 세금 계획은 틀림없이 전기 자동차 구매의 주요 동력 중 하나였던 7,500 달러 세금 공제의 폐지를 숨기고 있습니다. 신용을 제거하는 것은 전기 자동차의 판매에 거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일반 국민에게 알맞은 가격으로 판매되기 시작합니다.

여기에 제안 된 세금 계획의 텍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 관련 부분은 섹션 1102에 해당됩니다.

제 30D 항의 반복. - 일반적으로 .- 1 장의 A 장의 IV 절의 B 절은 30D 절을 수정하여 (그리고 그러한 절에 대한 절의 표에있는 항목을 치는 것에 의해 수정된다.

확실한가요? 섹션 30D는 적격 전기 자동차 구매자에게 신용을 제공하는 내국세 법의 일부입니다 .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를 구매할 때 크레딧이 사용되었다고 가정하면 납세자가 2010 년에 효력을 발휘 한 이후 10 억 달러 주위에 납세자를 구해 냈습니다.

하나는 완전히로드 된 모델 S가 100 만 달러를 밀었을 때 7,500 달러가 큰 차이를 내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 할 수 있지만 다른 고급 차량과 동일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게 된 것은 확실합니다. Leaf와 같은 저렴한 옵션은 $ 30K에 더 가깝지 않고 약 $ 40K의 정가로 판다면 절대로 이륙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세금 계획이 크레디트를 없애기는하지만 적어도 테슬라 구매자에게는 1 년에서 2 년 내에 자체적으로 스팀이 다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전체 신용은 2010 년부터 특정 제조업체의 최초 20 만개의 자격있는 전기 자동차에만 적용됩니다. 테슬라는 12 만 대가 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가 신용을 주장한다고 가정 할 경우 다시) 한 달에 10,000 대를 판매 할 계획입니다. 신속하게 배당금을 끝내라. (그런 다음 몇 개월 동안 부분 크레딧이있는 단계적 종료 기간을 입력하게되며, 전체 크레딧이 제거되면 발생하지 않습니다.)

GM과 닛산은 20 만명에 달하지 않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그들은 더 가까이에 있기를 바랄 지 모르지만) 향후 10 년 동안 전기를 강하게 밀어 낼 계획을 세우면 분명히 계산에 들어갈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의 가격을 효과적으로 7,500 달러 올리는 것은 물론 냉기 판매가 될 것입니다. 각 주마다 자체 크레디트가 있지만, 더 작고 단기적 일 수도 있습니다. 연방 신용 제조 업체, 가격을 저글링 때에 의존 트림 및 기타 요인 수있는 큰 하나입니다.

크레딧을 없애고 내년에이 나라에서 50,000 명의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를 사면 3 억 7 천 5 백만 달러를 금고에 지불해야합니다. 좋았지 만 상처가 납세자에게 돈을 돌려주고 납세자가이 크레딧을 사용하는 것이면 그 돈은 넷 부정적인 결과가됩니다. 그리고 전기 자동차 업계, 특히 테슬라와 GM과 같은 거대 투자자들은 판매가 급감하면서 엄청난 손실을 입는다. 단기적 이익은 미국 제조업이 어려움을 겪을수록 장기 손실로 변하고, 기업들은 향후 10 년 동안 투자를 중단하고 벨트를 강화하기 시작합니다.

적어도 그것은 가능한 결과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이것은 오늘 "칼 싸움"에서 개정 될 세금 코드의 많은 부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자동차 업계가이 특별한 변화를 이루기 위해 엄청난 자원을 투입했다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미지 : David Butow / Corbis / Getty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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